틀에 구애받지 않고 하고 싶은 음악을 하겠다는 마음가짐, BOYNEXTDOOR 미니 4집 [No Genre]
아티스트는 뭘 듣니
틀에 구애받지 않고 하고 싶은 음악을 하겠다는 마음가짐, BOYNEXTDOOR 미니 4집 [No Genre]
2025.05.13
Special
틀에 구애받지 않고 하고 싶은 음악을 하겠다는 마음가짐, BOYNEXTDOOR 미니 4집 [No Genre]
멜론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BOYNEXTDOOR가 미니 4집 [No Genre]로 찾아왔습니다!
장르라는 테두리에 본인들을 가두지 않고 하고 싶은 음악을 담은 이번 앨범의 다양한 순간을 멜론 매거진을 통해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BOYNEXTDOOR가 직접 선곡한 '아티스트는 뭘 듣니'까지 잊지 말고 확인해주세요!
Album
한계 없는 가능성을 노래하는 [No Genre]
No Genre
BOYNEXTDOOR는 [No Genre]를 통해 어떤 상황에서든 자신들의 고유한 개성은 변하지 않는다고 노래한다. 이 같은 내면의 단단함은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자신감으로 이어진다. 자신을 옭아매는 틀에서 벗어날 때 청춘은 비로소 자유로워진다. 덕분에 이들의 자유분방한 매력이 이번 음반에서 더욱 부각된다. 멤버들은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팀의 감성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멜로디와 가사를 직접 만들었다. 명재현, 태산, 운학이 앨범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멤버들의 경험을 녹인 '생활 밀착형 가사'와 듣기 편한 멜로디에 팀의 개성을 가미한 결과물이 바로 [No Genre]다.
BOYNEXTDOOR는 틀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느낌을 찾아가고 창작의 주체가 되겠다는 각오를 'I Feel Good'에 담았다. '의미? 주제? 그딴 걸 왜 찾니?', '날 따라 해봐요 이렇게 / 오늘만 산다는 마음으로', '내일이 없다는 마음으로' 같은 직관적인 가사가 짜릿한 쾌감을 전한다.
BOYNEXTDOOR는 'I Feel Good'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유분방함을 발산한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든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은 시원한 쾌감을 준다. 멤버들은 잡화점, 폐공장, 버스, 길거리 등 다양한 공간에서 [No Genre]의 메시지를 전파하며 신나게 음악을 즐긴다. 여기에 과감한 카메라의 움직임과 착시 효과와 같은 재치 있는 연출이 재미를 더한다.
From BOYNEXTDOOR
To Melon
EVENT
BOYNEXTDOOR 댓글 이벤트
BOYNEXTDOOR 'No Genre' 매거진 좋아요 & 감상평 남기고 선물 받으세요!
이벤트
참여기간
2025.05.13 ~ 2025.05.27
당첨발표
2025.06.04
대상자
이용권 보유 고객 중 댓글 작성자
당첨경품
BOYNEXTDOOR 'No Genre' 사인 CD (10명)
당첨안내를 위해 휴대폰번호가 정확한지 꼭 확인 부탁 드리며, 해당 연락처를 통해 주소 별도 수집 예정입니다.
연락처 미기재 또는 개인정보 취급/제공 미동의 시 당첨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계정 통합 회원의 경우, 멜론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당첨 안내 및 연락처, 주소 별도 수집 예정입니다.